로그인 하시고 다양한 혜택 받으세요!

고객 서비스 센터

  • 1688-9639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주말, 공휴일 휴무


자주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교환·반품] 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

작성자 올트루 Alltrue(ip:)

작성일 2022-03-15

조회 8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청약철회 등)에 의거 상품의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상품 판매 시 고지한 교환/반품 기간이 경과한 경우

(단, 상품의 하자 및 오배송 등으로 인한 경우에는 수령 받은날로 부터 7일이내,

그 사실을 알게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7일 이내까지 가능)

2.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3.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6.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으로서 사전에 해당 사실을 고지하고 소비자의 동의를 받은경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 1688-9639
  • 평일(토,일 공휴일휴무) 10:00~17:00
    점심시간 12:30~13:30
주식회사 슬로우로켓
대표:
강문수
사업자등록번호:
233-88-01626
통신판매업신고:
2020-서울영등포-0443호
[사업자정보확인]
본사: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23
아이에스비즈타워 401호
지사: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77길49
109동 2층 201-50호
이메일:
alltrue@slowrocket.co.kr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안종민(jongmin@slowrocket.co.kr)
입금계좌:
국민은행 061701-04-266381 / 주식회사슬로우로켓
수출문의:
sales@slowrocket.co.kr
hosting by cafe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