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하시고 다양한 혜택 받으세요!

고객 서비스 센터

  • 1688-9639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주말, 공휴일 휴무


자주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배송] 배송 중 단계에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작성자 올트루 Alltrue(ip:)

작성일 2022-03-15

조회 7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배송지 변경 - 배송 중 단계]

→ 배송 중 단계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택배사에 직접 문의 하시어 배송지를 변경하실 경우,

이때 부과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직접 부담하셔야합니다.

또한 이후 상품의 분실, 배송지연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주문 단계에서 꼼꼼히 체크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 1688-9639
  • 평일(토,일 공휴일휴무) 10:00~17:00
    점심시간 12:30~13:30
주식회사 슬로우로켓
대표:
강문수
사업자등록번호:
233-88-01626
통신판매업신고:
2020-서울영등포-0443호
[사업자정보확인]
본사: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23
아이에스비즈타워 401호
지사: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77길49
109동 2층 201-50호
이메일:
alltrue@slowrocket.co.kr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안종민(jongmin@slowrocket.co.kr)
입금계좌:
국민은행 061701-04-266381 / 주식회사슬로우로켓
수출문의:
sales@slowrocket.co.kr
hosting by cafe24